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인이야기

home > 채용 > 사람인이야기
사람인 이야기 내용
“사람인HR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at Jeju”
이전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14.jpg 다음
  •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14.jpg
  •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19.jpg
  •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19_0.jpg
  •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20.jpg
  • 기획디자인그룹 단합 워크숍 1445237827.jpg
이전 / 7 다음

지난 10월 3~4일 이틀간, 청정 제주에서 사람인HR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가 열렸습니다.

3일 김포공항에 모인 사람인HR 가족들의 얼굴에는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흥분만이 가득했는데요. 한 시간을 날아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청명한 가을하늘이 모두를 반겨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사람인HR이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첫 번째 프로그램은 조별로 떠나는 ‘추억 만들기 여행’이 진행되었습니다.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인HR답게 이번 창립 기념행사 역시 직원 모두의 의견을 반영하여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는데요. 추억 만들기 여행도 자율적으로 8인 1조를 만들고, 조별로 원하는 테마에 따라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닷가 앞 횟집에서 자리를 잡고 식도락을 즐긴 팀, 우도에서 세그웨이를 타고 풍경을 만끽한 팀, 제트보트를 타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린 팀 등등 각양각색으로 추억을 쌓은 사람인HR 가족들. 특히, 각 차량별로 전속 기사님이 배치되어 더욱 편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자율여행을 마친 후 저녁에는 숙소인 해비치리조트에서 공식행사가 이어졌습니다.

넓은 그랜드볼룸이 사람인HR 가족들로 가득 매워졌는데요.

 

비전 선포식에 이어 즐거운 식사 시간과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전 직원들과 사장님 이하 임원진과의 따뜻한 포옹으로 제주도에서의 첫날 밤이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다음날 조식을 든든히 챙겨먹고 외돌개 올레 코스를 걸었는데요. 외롭게 홀로 서 있는 바위와 달리 사람인HR 가족들은 서로가 있기에 외롭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제주 흑돼지로 배를 채우며 창립기념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따로 또 같이 짧지만 알찼던 1박 2일. 각자의 자리에서 또 다시 최선을 다하며 ‘Matching Technology For a Better Life!’라는 새로운 비전을 달성해 나가겠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