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인이야기

home > 채용 > 사람인이야기
사람인 이야기 내용
12주년 창립기념행사, “사람인, 새로운 시작”
이전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5.jpg 다음
  •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5.jpg
  •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5_0.jpg
  •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5_01.jpg
  •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5_012.jpg
  • 경영지원본부 워크숍 1506419906.jpg
이전 / 6 다음

사람인HR이 창립 1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사람인의 놀라운 성장을 이끌어 온 임직원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12주년 창립기념행사’!

날씨도 사람인을 응원하기 위해서였을까요?
창립기념행사가 열리는 강촌에 도착하니 파란 가을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사람인HR 가족들을 맞이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한 임직원들을 가장 먼저 반겨준 것은 바로 사장님 이하 임원진 분들이었습니다.
들어오는 사람인 가족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그 동안의 고생과 노력에 대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본격적인 창립기념 ‘한마음 행사’는 1~2부로 나누어서 진행되었는데요.
먼저, 12주년 창립기념사와 라스베가스 단기 연수 등의 특전이 부여되는 우수사원 시상으로 행사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이어진 대표님과의 소통시간!
2년 전인 10주년에 발표한 새로운 비전 ‘Matching Technology For A Better Life’은 여전히 유효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고, 국내 최초의 구인구직 매칭플랫폼으로서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임을 선언했는데요. IT 기업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사람인HR의 미래에, 임직원들도 공감하며 다시 한번 의지를 다졌습니다.

사람인HR 가족들의 숨겨져 있던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도 있었는데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게 없는 사람인HR 가족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캠프파이어 행사도 빼놓을 수 없죠. 스탠딩으로 맥주를 마시며 춤추고 게임도 하며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모두가 신나고 자유롭게 뛰어 노는 시간이었습니다.

둘째 날에는 다양한 수상&레포츠 체험 활동이 이어졌습니다. 카누, 수상 바이크를 비롯해 페인트총 사격, 레이싱카트 등 다채로운 레포츠 활동을 했는데요. 카누는 팀별 대항전까지 더해져 그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춘천의 명물 ‘춘천닭갈비’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창립기념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즐겁고 알찼던 1박 2일, 소통과 유기적인 협업으로 Great Company로의 진화를 향한 새로운 걸음을 힘차게 내딛겠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