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인이야기

home > 채용 > 사람인이야기
사람인 이야기 내용
오늘 아침은 “CEO가 쏜다!”
이전 다음
이전 / 1 다음

9월 17일 사람인HR 김용환 대표님께서 임직원에게 아침식사로 달콤한 도넛을 나눠주는 ‘CEO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모두가 출근하기 힘든 ‘헬요일’로 불리는 월요일 아침! 달달한 아침식사로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대표님께서 직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하셨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비밀리에 진행돼, 직원들에게는 서프라이즈 선물이 되었습니다.

 

사내카페 ‘문샷 스페이스’에서 이른 아침인 8시 30분부터 대표님이 직원들을 맞아 주셨는데요. 일일이 직원들과 눈을 마주치며 아침인사를 건네시고, 짧은 대화를 나누면서 소통하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를 몰랐던 직원들은 놀란 표정으로 도넛을 받아 갔고, 평소 대표님과 마주칠 기회가 많지 않던 직원들도 친근하게 대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람인 임직원들은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으로 활기차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숨어있는 또 하나의 보너스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각 도넛의 포장지에 부착된 숫자를 추첨해 총 3명에게 경품을 지급했습니다. 경품 지급 역시 대표님이 당첨된 직원에게 서프라이즈로 찾아가 직접 전달해 주셨습니다.

 

생각지 못한 게릴라 이벤트로 직원들과 대표님이 한 뼘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유대감을 쌓아갈 계획이랍니다.

 

또 어떤 이벤트로 여러분에게 다가갈지 기대해주세요~!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