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눔이야기

home > 사람인HR > 사회공헌 > 나눔이야기
나눔 활동 내용
여덟 번째 사랑 나눔 도서 기증 (7월 2일)
이전 여섯 번째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  1531440901.jpg 다음
  • 여섯 번째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  1531440901.jpg
이전 / 1 다음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1천 5백명의 아이들이 소아암 백혈병 진단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순간에도 약 3~4만명의 어린 생명들이 소아암 병동에서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환아들이 힘든 치료 기간을 책을 읽으며 이겨낼 수 있도록 사람인HR 임직원들이 모여 ‘사랑나눔 도서 기증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도서 기증 캠페인 기간 동안 사람인HR 직원들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 동화책뿐 아니라 수필, 소설 등 환아들의 가족에게도 힘이 될 만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양손 가득 안고 출근했는데요. 전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총 1,300권에 달하는 책이 모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일, 사람인HR 본사에서 한국소아암 재단에 전달하는 기증식이 열렸습니다. 기증된 책들은 전국의 소아암 병동이나 쉼터, 미니 도서관 등으로 보내져 아이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람인HR은 작년 6월, 10월 두 차례 캠페인을 진행하여 총 3,800권 이상의 도서를 기증하는 등 2013년부터 매년 1~2회씩 도서 기증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환아들은 면역력이 약해 책을 자주 바꿔 주어야 하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나눔 도서 기증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임직원들의 따스한 손길이 닿은 책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어 투병생활을 잘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기를 바라며, 사람인HR은 앞으로도 소아암 환아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사람인HR 창립10주년 기념행사


페이지 맨 위로 이동